총무팀 행정업무 보조인력 채용 공고
유네스코한국위원회는 총무팀의 행정업무지원 용역을 일정기간 수행할 인력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 모집개요
1. 인원 : 1 명
2. 과업수행기간 : 2010년 7월 27일 – 2011월 2월 10일 (6개월 15일)
3. 자격요건
가. 대학교 재학생 이상 (단, 과업수행시간이 1일 8시간 확보가능한 자)
나. 휴학생 또는 야간 대학교 재학생 우대
다. 행정관련 전공자 우대
4. 수행과업 : 서무업무 지원
– 근태관리, 직원복리, 직원교육, 사내행사 등에 관한 업무 지원
5. 과업수행조건
– 과업수행장소 : 유네스코한국위원회 총무팀 (서울 명동 유네스코회관)
– 과업수행시간 : 월~금, 오전 9시~6시 (과업수행시간대는 조정가능)
– 과업수행대가 : 총7,800,000원 (6개월 15일, 1일 8시간 기준 / 1개월 단위로 분할 지급)
□ 지원서류
– 국문 지원서 (붙임의 양식에 의함)
– 국문 자기소개서 (A4 2장 이내 자유형식)
□ 선발절차
– 서류제출기한 : 7월 21일(수) 오후6시
– 면접대상자 발표 : 7월 22일(목) (※개별통보)
– 면접: 7월 23일(금), 오전 10시, 서울 명동 유네스코회관 총무팀(홈페이지 약도 참조)
– 최종 합격자 발표 : 7월 26일(월) (※개별통보)
□ 서류접수방법
– 이메일 지원만 가능: jyseo@unesco.or.kr
– 이메일 제목은 ‘총무팀 행정업무보조 지원_지원자이름‘으로 명시바랍니다.
– 지원서와 자기소개서의 파일 제목은 각각 ‘지원서_지원자이름’, ‘자기소개서_지원자이름’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문의: 02-755-1105 (교환: 161) / 담당자: 서자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