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코한국위원회가 셀프 포토 브랜드 포토시그니처 및 열두 명의 Y아티스트와 함께 2025년 12월부터 2026년 1월까지, 매달 한 가지씩 선보이는 ‘세계기념일 한정 포토프레임 프로젝트’를 선보입니다. 매달 하나의 세계기념일을 주제로, 그 달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 프레임으로 전국 포토시그니처 매장에서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에요.
그중 2026년의 첫 번째 프레임은 1월 24일 ‘세계 교육의 날’을 주제로 한 1월 한정 포토프레임입니다. 모두를 위한 교육의 가치를 담아, 빵실 작가(@bbangsil.grim)님의 포근하고 심플한 아트웍으로 완성했어요.1월 1일부터 한달간 한정판 포토프레임으로 전국 포토시그니처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월 한정 프레임 출시 안내
- 기간: 2026년 1월 1일(목) ~ 1월 31일(토)
- 장소: 전국 포토시그니처 매장 226개 부스
- 구성: 한정판 프레임 1종 (컷 분할 1장 + 포토카드 1장)
사진 한 장에 담긴 오늘의 추억이, 누군가의 내일을 밝히는 배움으로 이어질 수 있다면 어떨까요? 1월 한정 포토프레임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유네스코한국위원회 70GETHER 캠페인의 ‘교육 격차 완화 기금’으로 기부되어, 더 많은 아이들이 배움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사용될 예정입니다. 특별한 하루를 기록하는 작은 선택이 세상을 조금 더 나은 방향으로 움직이는 힘이 됩니다!
🤝2026년 한 해 동안, 매달 다른 세계기념일을 담은 한정 포토프레임으로 포토시그니처 매장에서 여러분을 기다릴게요. 올해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