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유네스코 키즈 프로그램” 해외현장학습 관련
여행 업체 용역입찰공고
1. 용역 개요
가. 행 사 명: 제3회 유네스코 키즈 프로그램(해외현장학습)
나. 행사기간: 2016. 1. 17. ~ 1. 24. (7박 8일)
다. 행사장소: 서울 명동 유네스코한국위원회, 프랑스 파리, 벨기에 브뤼셀 등
라. 용역기간: 계약체결일 ~ 2016. 2. 29.
마. 용역범위: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참가의 자격에 관한 사항
▪ 해당 업계의 경력이 5년 이상인 업체
▪ 유사 실적이 있는 업체 우대
3.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발표회 후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4. 사업예산: 금일억이천만원정(120,000,000/부가세포함)
5. 입찰일정
가. 제안서 접수
○ 접수기한: 2015. 11. 6. (금) 12:00
○ 접수장소: 서울 중구 명동길(유네스코길) 26 유네스코회관 10층 운영지원팀
○ 접수방법: 방문접수
○ 제출서류
– 제안서 (제본) 8부
– 제안서 파일 (USB 또는 CD) 1매
–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내역서 (별도 밀봉) 각 1부
– 첨부서류 (제본) 1부
(※ 첨부서류 목록은 제안요청서 참조)
나. 기술평가: 제안서 발표회
○ 대상업체: 서류심사(1차 내부평가)를 통해 선발된 5개 업체 (유선 통보함)
※ 제안서 제출업체가 5개사 이하일 경우에는 서류심사(1차 내부평가) 생략
○ 일 시: 2015. 11. 10. (화) 14:00
○ 장 소: 유네스코회관 10층 중회의실
○ 발표시간: 업체별 15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내외
다. 가격평가: 기술평가 종료 후 실시
6. 낙찰자 선정 방법
○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실시해 기술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한 종합점수가 가장 높은 업체(우선협상대상자)부터 낙찰자가 선정될 때까지 순차적으로(협상대상자 순위별) 협상을 실시하며, 우리 위원회에 가장 적합하다고 인정되는 자를 낙찰자로 선정
7. 제안서의 무효
가.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나.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8.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발주기관에 납부해야 함
나. 최종 낙찰자가 낙찰통보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발주기관에 귀속됨
9.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를 완전히 숙지했다고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위원회 내부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함.
○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불가.
○ 제출된 서류에 하자가 있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낙찰된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계약 후라 도 무효 처리함.
○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문의사항 연락처
– 사업 관련: 차세대팀 신미아 (02-6958-4143 / mashin@unesco.or.kr)
– 입찰 관련: 운영지원팀 이혜란 (02-6958-4328 / hrlee@unesco.or.kr)
2015년 10월 26일
유네스코한국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