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포토로 잘 알려진 ‘포토시그니처’(대표 이성호)가 유네스코한국위원회의 메시지를 더 많은 시민들에게 전하고자 전국 226개 지점에서 캠페인 영상을 송출하는 특별한 후원을 시작합니다.
이번 협력은 포토부스 화면에 유네스코한국위원회의 캠페인 영상과 QR 배너를 함께 노출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7월 1일부터 송출되는 영상은 이재성 선수가 참여한 유네스코 축구공(共)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를 담은 20초 분량으로, ‘혐오 out, 평화 in’이라는 주제를 통해 공존의 가치를 쉽고 자연스럽게 전달합니다.
또한 QR코드를 통해 축구공 캠페인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하여, 시민들이 유네스코의 활동에 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이번 포토시그니처의 따뜻한 협력은 유네스코가 추구하는 평화와 공존의 가치를 우리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마주할 수 있도록 돕는 일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포토시그니처에서 소중한 순간을 담을 때, 평화와 공존의 가치도 함께 마음에 새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