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명: 유네스코회관 터보냉동기 교체 및 설비 자동제어 공사
나. 발주기관: 유네스코한국위원회,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길(유네스코길) 26
다. 공사내용: 400USRT 고효율 터보냉동기 교체 및 설비 자동제어 공사
○ 세부 공사내용은 “공사시방서” 참조
※ 우리위원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라. 공사기간: 발주일(계약체결일)로부터 90일
마. 공사최고한도금액: 금오억육천만원 이내(560,000,000 이내 / 부가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나. 계약방법: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 및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기계설비공사업 면허소지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영업소(사업장)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다. 터보냉동기 제조업체 또는 제조업체 본사로부터 발급받은 제품공급 확약서 제출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3년간 평균 매출액이 30억원이상 업체
마. 입찰공고일 현재 중앙공조 설비 및 터보냉동기 교체 또는 개보수 경력이 5년 이상인 업체로서 단일 건으로 4억원 이상의 공사실적 보유업체
바. AHRI(Air-Conditioning, Heating and Refrigeration Institute) 표준을 준수하여 성능이
인증된 냉동기 납품이 가능한 업체
사. 입찰공고일 현재 기업신용등급 B+ 이상인 업체
아. 본 공사 현장설명회에 참여 가능 업체
4. 현장설명에 관한 사항: 현장설명은 유네스코한국위원회 공사현장에서 추진일정에 의
해 실시되며,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지 않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입찰일정
가.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접수
○ 접수마감: 2018. 1. 29.(월) 낮 12:00
○ 접수장소: 서울시 중구 명동길(유네스코길)26 유네스코회관 10층 경영지원팀
○ 접수방법: 방문접수
○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 우리위원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나. 현장설명회 개최 및 참가등록
○ 현장설명회: 2018. 1. 25.(목) 11:00
– 장 소: 유네스코회관 11층 회의실 및 공사현장
○ 참가등록: 설명회 전일(1.24.) 16:00까지 업체 사업자등록증, 재직증명서를 이메일
(mhhan@unesco.or.kr)로 제출(별도 양식 없음)
다. 제안서 발표(기술평가)
○ 대상업체: 서류심사(1차 내부평가)를 통해 선발된 6개 업체(유선 통보함)
※ 제안서 제출업체가 6개사 이하일 경우에는 서류심사(1차 내부평가) 생략
○ 일 시: 2018. 2. 1.(목) 14:00~
○ 장 소: 유네스코회관 10층 중회의실
○ 발표시간: 추후통보, 업체별 25분 내외(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라. 입찰가격평가: 제안서 발표(기술평가) 종료 후 실시
마. 우선협상업체 선정 및 통보: 2018. 2. 2.(금)
바. 협상 및 계약체결: 2018. 2. 2.(금) ~ 2018. 2. 8.(목)
※ 상기 일정은 유네스코한국위원회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6. 낙찰자 선정방법: 제안서발표(기술평가)와 입찰가격평가 실시 결과 협상적격자로 선정된 업체 가운데 종합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업체(우선협상대상자)부터 낙찰자가 선정될 때까지 순차적으로(협상대상자 순위별) 협상을 실시하며, 우리위원회에 가장 적합하다고 인정되는 자를 낙찰자로 선정
7. 입찰의 성립 및 무효: ※ 제안요청서 참조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제안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
증금을 현금이나 금융기관(체신관서포함) 발행 자기앞수표, 금융기관의 지급보증서 또는 유네스코한국위원회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 입찰보증금은 유네스코
한국위원회에 귀속.
9. 입찰참가 유의사항
가. 대리인으로 입찰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함.
나.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요청서 등 입찰안내서류를 완전
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다.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위원회 내부규정 및 국가
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함.
라. 입찰참가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며, 낙찰취소 및 계약
해지.
마. 기타 문의사항
○ 공사관련: 회관관리팀 02-6958-4317 / 02-6958-4315
○ 입찰관련: 경영지원팀 02-6958-4306
2018. 1. 18.
유네스코한국위원회
붙임: [제안요청서] 회관 냉동기 교체공사_재공고.hwp, [제안요청서] 회관 냉동기 교체공사_재공고.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