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문화재 환수 전문가 국제 회의” 개최 대행 용역입찰공고
1. 용역 개요
가. 행 사 명: 2012 문화재 환수 전문가 국제 회의
나. 회의기간: 2012년 10월 16일(화)~18일(목), 3일간
다. 회의장소: 서울 그랜드 힐튼호텔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353)
라.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12년 11월 16일까지
마. 용역범위: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참가의 자격에 관한 사항
∘ 최근 3년 이내 국가,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 기관에서 발주한 국제회의 행사 추진실적이
3회 이상 있는 업체
3.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4. 사업예산: 금일억팔천구백이십만원정(₩189,200,000/ 부가세 포함)
5. 입찰일정
가. 사업제안서 접수
○ 접수기한 : 2012년 8월 30일(목) 12:00시(정오)까지
○ 접수장소 : 서울시 중구 명동길(유네스코길) 26 유네스코회관 10층 총무팀
○ 접수방법 :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8부(용지규격 A4)
– 제안서 및 요약서가 수록된 CD 2장
– 입찰가격제안서, 가격산출내역서 각 1부(별도 밀봉)
– 최근 3년 이내 주요사업 실적(소정 서식, 증명서 첨부)
– 제안업체 재정상태(소정 서식) 1부
※ 대차대조표 및 손익계산서(공인회계사 또는 관할세무서 확인 필) 첨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 시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1부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
– 입찰이행보증금(이행보증보험증권)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제안서 제출 공문 1부
※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인감날인 요함
나. 기술평가: 제안서 발표회
○ 대상업체: 서류심사(1차 내부평가)를 통해 선발된 5개 업체(유선 통보함)
※ 제안서 제출업체가 5개사 이하일 경우에는 서류심사(1차 내부평가) 생략
○ 일 시: 2012년 9월 4일(화) 15:00 ~ 17:00
○ 장 소: 유네스코회관 10층 중회의실
○ 발표시간: 업체별 20분 이내
다. 가격평가: 업체별 제출한 가격입찰서에 의함
○ 일 시: 2012년 9월 4일(화) 17:00 ~ 18:00
○ 장 소: 유네스코회관 10층 중회의실
6. 낙찰자 선정 방법
○ 기술능력 90%와 입찰가격 10%의 비중을 적용하여 종합 평가한 후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업체(우선협상대상업체)로부터 낙찰자가 선정될 때까지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선정
7. 제안서의 무효
가.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나. 입찰참여 자격이 없는 자가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8.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발주기관에 납부하여야 함.
나. 최종 낙찰자가 낙찰통보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발주기관에 귀속됨.
9.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 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0.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입찰공고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였다고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위원회 내부규정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을 준용함.
○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 불가함.
○ 문의사항 연락처
– 사업관련: 문화커뮤니케이션팀 박하영 (02-6958-4156/ hayoung@unesco.or.kr)
– 입찰관련: 총무팀 서자연 (02-6958-4328/ jyseo@unesco.or.kr)
2012. 8. 22
유네스코한국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