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 사진전 <희망을 잇다>’ 오프닝행사 참가신청 안내
유네스코한국위원회가 지구촌 교육 지원 사업 현장을 시민들과 나누는 ‘브릿지 사진전 <희망을 잇다>’를 개최합니다. 5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 서울 명동 유네스코회관에서 진행될 이번 사진전에는 학교 교육을 받지 못한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여성, 청소년, 장애인 등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유네스코한국위원회의 ‘브릿지 프로그램’의 생생한 현장 사진과 영상 작품 50여 점이 전시됩니다.
특히 행사 첫 날인 5월 12일 오후 7시에는 음악가 양방언과 함께 하는 사진전 오프닝 행사가 개최됩니다. 유네스코한국위원회 평화예술홍보대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음악가 양방언이 들려주는 세계시민강연과 더불어 관객과의 대화가 진행될 예정이며, 양방언 평화예술홍보대사와 함께 하는 관객 참여 캠페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사진전 오프닝은 양방언 평화예술홍보대사의 재능기부를 통해 무료로 진행됩니다. 온라인 사전 참가 신청은 유네스코한국위원회 후원 웹사이트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에서 진행되는 행사인만큼 선착순 30명을 참가자로 초대합니다. “교육만이 희망”이라는 메시지에 공감하시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 사전 참가 신청 바로가기: https://goo.gl/forms/KZKbZgyzfRjfr3xs1
문의: 유네스코한국위원회 개발협력팀 1800-9971